성훈 박나래 열애 증거 회식비 까지 대신 결제

성훈 박나래 열애 증거 회식비 까지 대신 결제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박나래와 성훈 열애설이 점점 증거들이 들어나고 있는가운데 1월 31일 방송에서도 성훈이 박나래 대상 축하 회식비를 결제한 사실도 드러나면서 점점 두사람의 열애가 사실이 아닐까 라는 관점이 커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한 번 알아볼게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같이 출연중인 배우 성훈과 개그우먼 박나래는 평소에도 친한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평상시 오빠,동생 사이로 통화도 자주 하고 나래바에서도 자주 뭉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근래들어 이 두사람이 왜 열애설이 났는지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박나래와 성훈이 열애설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나온것은 바로 2019년 MBC연예대상 후 입니다.

그 전에도 방송분량에서 대본같은 분위기도 있었지만, 그렇게 까진 열애설로 붉어질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이슈들이 점점 빈도수가 많아지고, 방송 자막 분위기도 몰아가다보니 열애설까지 날 정도로 커지고 있는 것입니다.

광고




첨부드린 사진들은 연예대상 때와 열애설로 생각할 수 있는 증거들 사진을 추려봤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들로 인해 포털사이트에서 두사람의 열애 까지 연관검색어로 올라올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최근 성훈이 박나래 대상 축하 회식비를 결제한 것이 밝혀졌습니다.


1월 31일(어제)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은 "내 마음이다"고 박나래 대상 축하 회식비를 결제한 이유를 말했습니다.



박나래는 인터뷰를 통해 "다른 가족들도 대상을 너무 많이 축하해줬다. 보답을 해야 할 것 같아 식사 자리를 갖기로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VCR을 보던 이시언은 "우리도 뒤풀이 안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한혜진도 "우리도 해야 한다. 저번 회식은 박나래가 사는 자리였는데 성훈이 샀다"고 회상했습니다.

성훈은 "맞다. 그날 내가 샀다"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박나래는 "왜 샀냐"고 되물었고 성훈은 "내 마음이다"고 답했습니다.


이시언은 "내가 계산하려는 걸 성훈이 말렸다"는 기안84의 말에 "너네는 왜 그러는 거냐"고 의아함을 드러냈습니다.




한혜진은 "오빠만 빼고 다 그런다. 오빠만 빼고 다 우리가 계산하려고 한다"고 이시언을 놀렸습니다.





지금도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지만 더 정확한 증거들이 왠지 모르게 계속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