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인기순위 임영웅, 정동원 시청률 최고 기록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임영웅, 정동원 시청률 최고 기록


미스터트롯 -> 인기순위 / 임영웅 / 시청률 / 정동원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꿈의 시청률인 30% 달성에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트롯의 인기순위가 공개 됐습니다. 그리고 정동원의 할아버지 빈소 방문에 대한 방영으로 화제가 됐는데요. 자세히 한 번 알아볼게요~!




<미스터트롯 시청률 고공행진>


13일(어제)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7회 분이 전체 시청률 28.0%,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 지표인 2549시청률은 9.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기록을 깨고 종편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갈아 치우는 신기록을 또 다시 수립했습니다.



지난달 2일 첫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12.7%를 시작으로 2회 17.9%, 3회 17.7% 4회 19.4%를 기록했으며,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 서막을 올린 5회에서 시청률 25.7%로 치솟았습니다.


이로써 '미스터트롯'은 지난 2018년 12월 30일 SBS '미운 우리 새끼' 2부가 기록한 시청률 27.5%를 넘어서 현재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중 최강자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미스터트롯' 인기순위가 공개됐습니다. 

바로 임영웅이 1위를 달성 했는데요.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2위는 지난 순위보다 한 계단 오른 이찬원이 차지했습니다.


영탁이 뒤를 이어 3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정동원, 남승민이 각각 4위와 5위에 올라 추격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인기순위는 스마트폰 공식 모바일 앱이나 포털사이트를 통한 투표로 결정되고 있습니다.



투표는 최대 3명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응원 투표는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됩니다.


<미스터트롯 정동원 할아버지 빈소 방문>


이날 또 '미스터트롯'에서는 정동원 할아버지의 비보가 전해졌었습니다.


정동원은 폐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할아버지의 빈소를 지켰습니다. 

할아버지는 늘 손자 곁에서 꿈을 응원해 줬었습니다.



정동원은 묵묵히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식구들도 빈소를 찾았습니다.


팀미션을 함께한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은 말 없이 손을 내밀며 위로했습니다.

혹여나 정동원이 밥도 못 먹었을까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정동원은 오히려 형들의 식사를 챙기며 씩씩하게 웃어 보였습니다.


다른 출연자들도 빈소를 방문했는데요.

모두가 정동원에게 큰 힘이 됐습니다.


정동원은 남승민이 슬프지 않냐고 물어보자, "슬픈데 참고 있는 거야. 울면 안 돼. 할아버지가 안 좋아해"라고 대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정동원은 이어 "서울에서 어제 내려오는데 그때까진 할아버지가 괜찮았다. 근데 저녁에 잠드셨는데 못 깨고 그냥.. 편하게 돌아가셨어"라고 애써 담담하게 설명했습니다.


장민호, 영탁은 '든든한 형'으로서 위로의 말을 건넸습니다.

영탁은 "할아버지가 동원이 응원 많이 해주실 거야. 살아계실 때보다 100배 더 응원해 주실 것"이라고 했습니다.



장민호는 "삼촌들이 끝까지, 동원이 다 커서 어른 될 때까지 응원해 줄게. 그 뒤로는 동원이가 삼촌들 지켜줘야 할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정동원이 "60대?"라고 하자, 장민호는 "조용히 해라. 너 가끔 너무 솔직한 얘기를 한다"면서 농담으로 분위기를 풀기도 했습니다.


이후 정동원은 "서울에서 하동까지 형, 삼촌들이 와줘서 너무 감사했다"고 속마음을 전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